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시어머니의 전화를 받지 않은 결과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10. 9. 19:13

    시어머니의 전화를 받지 않은 결과
    긴 메모
    시어머니의 전화를 받지 않은 결과
    심심해서 올려봅니다...

    시어머니는 일반적으로 사회적으로 우호적이고 유순합니다.
    그녀는 누구와도 다툰 적이 없는 사람입니다.
    그녀는 자신이 항상 좋은 경청자라는 것을 이해하고 있다고 생각합니다.
    물론 아이를 잘 키운다고 항상 칭찬해주시는 분이고, 옆에 있다고 하십니다.

    첫째 아이 낳기 전에는 남편이 노력을 많이 안 해서 엄마가 아기 얘기를 할 때마다 웃으시면서 "별을 보려면 하늘을 봐야 해~"라고 하셨다. 바쁘다"고 남편이 이유를 밝혔다.
    우리가 만날 때마다 어머니는 남편에게 뭔가를 말했고 내 말을 잘 들어주는 것 같았다.
    그녀는 전화로 임신을 축하한 뒤 "안 받는 줄 알았는데 일 안 할 줄 알았다"고 말했다. 제발 내가 완전히 내 편에 설 수 없다고 생각했어.

    그녀의 남편은 약 두 달 전에 (내 관점에서) 큰 실수를 저질렀다.
    가족과의 대화방에서 나온 시는 “미안하다”는 글과 함께 나왔다.

    시어머니는 2주 후부터 저에게 전화를 걸기 시작했다고 말했습니다. 나는 그것을 얻을 수 없었다.
    남편과 함께 해결했지만 평소와 같지 않아 계속 답답했다. 더 이상 믿을 수 없다는 생각이 들었고 엄마에게 더 이상 할 말이 없었습니다.
    계속 전화를 안받으면 "00!
    전화도 안받네
    시간 있을 때 전화해 달라고 해도 전화도 안 하는 건데 왜?
    아직도 전화 못 하는 이유라도 있어?"
    그는 말했다, "어머니, 그녀는 그가 무슨 말을 했는지, 어떻게 말했는지 모릅니다.
    나는 아직도 모든 것을 이해하지 못하고 그것을 알아낼 수 없습니다.
    엄마랑 전화통화를 해도 할말이 없다..
    나중에 일이 해결되면 전화 드리겠습니다.” 그 이후로 화제가 됐다.
    “당신은 매우 완고합니다.
    저에게 전화를 걸면 한 번이라도 응답해야 합니다.
    카톡을 봐도 할말이 없다
    지난번에는 무엇을 얻지 못했습니까?
    방금 카톡방에서 나갔을 때 잘못했다고 들었는데 왜 나갔냐고.
    너희들이 싸울 때마다 이런 식으로 할 셈이냐?”
    “싸운 게 아니에요, 어머니.
    그녀는 그의 잘못이다
    그리고 이 상황에서도
    내가 전화를 받기 싫은데도 계속 전화를 받으라고 하시는 어머니가 고집이 센 것 같다”고 말했다.
    “네가 그렇게 생각한다고 나는 할 말이 없다.
    그녀는 그것이 00 치아의 잘못 때문이라고 말했습니다.
    이야기를 들어보니,
    그녀는 화가 났을 때 전화를 받을 때까지 기다렸다.
    그녀가 지금까지 당신의 옆에 있었다는 것을
    슬프다고 생각했다
    잠시 전화로 얘기하고 싶었을 뿐이야."
    그 후에도 여전히 나를 기억하고 있다면 저에게 전화를 걸 수 있습니다.
    받아야 한다고 생각했는데도 전화벨이 울리면 목이 막히고 무서웠다.
    벨이 울려도 전화를 받지 않아 화를 내며,
    일이 뜻대로 되지 않을 때만 해결될 수 있는 모든 감정을 느낄 수 있는 것 같습니까?

    그리고 오늘 남편과 아이들이 여행을 와서 다시 전화를 걸어 화를 내고 난리를 쳤습니다.
    남편에 따르면 그런 어머니는 처음 봤다고 한다.
    내가 그에게 다시 전화했을 때 그는 매우 흥분했고 나에게 소리쳤다.

    우리 엄마에게 그것은 단지 우리 둘 사이의 문제일 뿐이고,
    전화를 받기 싫어도 계속 전화를 받는 게 너무 두렵고 두려웠다. 나는 숨이 찼다.
    당신은 한 달도 기다리지 않았고, 일주일도 채 안되어 저에게 전화를 걸었습니다.
    그리고 남편과 싸웠는데 엄마가 아닌데 어떻게 남편의 엄마 전화, 시어머니 전화를 편하게 받을 수 있을까요? 나는 말했다
    "남편의 어머니???!!!! 남편의 엄마?
    버릇이 없으면 그게 무슨 버릇이야!!!
    나는 당신이 어떻게 다시 볼 수 있습니다.” 외치지만 아니, 남편의 엄마...
    내 엄마가 아니야.
    그런 엄마는 처음 봤다.
    옆에서 시아버지가 끊고 더 이상 전화하지 말라고 말하는 소리가 들렸다.

    아래는 자초한 긴 이야기입니다.

    그녀의 남편의 잘못은 끊임없는 거짓말이었습니다.
    아주 사소한 거짓말이었지만, 사소한 일이 계속되면서 얼마나 진짜인지 가짜인지 알 수가 없었다.
    결혼 전 거짓말과 싸운 이력이 있었고, 더 이상 하지 않겠다고 다짐한 지 한 달 만에 또 한 번의 거짓말이었다.
    혼인관계를 유지할 수 있을지 의심스러울 정도로 혼란스러운 상황이었다.

    왜 채팅방을 나갔어?
    결혼 6년차인데 한 달에 한 번 시부모님이 2박 3일에 오십니다.
    근데 기분이 안 좋아서 3월에 한번 올라오겠다고 해서 크게 다퉜고 관계가 좋지 않아서 그냥 올라왔다. 한 번! 그 말을 하고 친구와 나는 방을 나와 시부모님이 계시는데도 거의 말을 하지 않고 방으로 들어갔다.
    너무 속상해서 집에 오는 길에 너무 속상해서 다시는 오지 않을 것 같아서 전화해서 미안하다고 했다.
    나는 당신에게 과거에 있었던 일을 말했어요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